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검색
  • C/S
    070 7558 5332
    MON - FRI : 1PM - 7PM
    SAT SUN HOLIDAY OFF
  • BANK
    KB 012 501 04 118587
    NH 150080 521 06961
    김지나 / 치즈달

VIEW-ITEM 이전 제품다음 제품

  • [주문전 먼저 읽어주세요] 교환/반품 관련
  • 치즈달 [ip:] 2014-11-19
  • HIT 8976
  • 0점
  • [교환/반품 관련]

     

     

    1. 교환/반품 기간

     

    상품 수령일로부터 휴일제외 3일이내 치즈달로 문의를 주신후 7일이내로 상품이 회수되어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택배사 사정으로 기사님 방문이 지연될경우 꼭 Q&A 게시판으로 연락주세요)


    *부분배송 받으셨을경우 받으신 상품들을 한꺼번에 반품 보내주셔야 추가 배송비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2. 교환/반품 양식

     

    -부득이 하게도 반품신청서가 없기 때문에 메모지에 아래의 사항을 메모지에 작성하셔서 상품과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반품 - 이름, 연락처, 반품하실 상품명, 반품 사유, 결제방법 (현금결제 하신경우 계좌번호 같이 적어주세요)

    교환 - 이름, 연락처, 교환하실 상품명, 사이즈, 색상, 배송비 입금유무

     

     

    치즈달로 반품접수하신후 CJ대한통운 (1588-1255)로 전화하셔서 직접 방문접수 요청해주셔야합니다
    (이때 상품 받으신 포장지 위에 운송장 번호를 알고계셔야 해요)
    접수후 2~3일 안으로 연락주시고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2~3일안으로 기사님께서 방문하지 않을경우 CJ대한통운으로 재접수 부탁드려요

     

     

     

     

    3. 치즈달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487-61번지 2층'

     

    call center - 070 7558 5332

     

     

     

     

     

    4. 배송비

     

    치즈달은 CJ 대한통운을 이용하고있습니다
    CJ대한통운으로 반품하실경우 착불로 보내주신후 상품 금액에서 배송비 차감후 환불처리 되고있습니다

    편의점 택배같은경우 대한통운과 계약택배가 아니고 지역과 무게에 따라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되기 때문에 꼭 선불로 보내주셔야해요
    (착불로 보내주실경우 개별연락없이 배송비 차감후 환불처리 됩니다)

     

    -초기 배송비 2,500원을 결제하신경우


    전체 반품 : 5,000원  / 부분반품 : 2,500원
    (환불시에 초기배송비 2,500원도 함께 차감되기 때문에 전체반품 일경우 5,000원이 부과됩니다)

     

     

    - 5만원 이상 구매후 무료배송 받으신경우


     

    전체반품 : 5,000원 / 부분반품일경우 총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일경우 : 5,000원
    부분 반품을 하셨음에도 총 구매액이 5만원 유지(이상) 되는 경우 : 2,500원

     



    - 5만원 이상 구매후 배송을 나누어  받으신경우



     


    전체반품 : 7,500원 / 부분반품일경우 총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일경우 : 7,500원
    부분 반품을 하셨음에도 총 구매액이 5만원 유지(이상) 되는 경우 : 2,500원


     

     

    -교환과 반품을 동시에 하는 경우


    한 주문건 중 교환과 반품을 같이 하는경우 , 총 구매금액이 5만원 미만이 될시 교환배송비 5,000원 + 초기 배송비 2,500원 총 7,500원이
    부담되고 있습니다. 이점 유의해주세요!

     

    * 제주도/도서산간 지역은 추가배송비(3,000원)이 발생하니 참고해주세요

     

     

     

     

     

    5. 교환/반품이 불가능한경우

     

    - 상품 배송완료후 7일이 경과한 경우
    - 착용한 상품 (착용후 불량 발견시에도 교환이나 반품은 어렵습니다)
    - 착용흔적이나 오염, 화장품, 향수냄새(탈취제사용) 등, 임의로 세탁및 수선하신경우

      (단 1회 피팅만으로 향수냄새와 섬유유연제 냄새가 나기는 어렵습니다.
     이는 반품 불가한 경우이며 시착하실때 이점 유의하셔서 가볍게 피팅 부탁드리며
     마음에 안드실경우 꼭 받으신 비닐 포장지 안에 상품을 보관해주세요)
    -임의로 상품 훼손한경우

     


    * 교환/반품이 가능하나 무료 반품이 되지 않는경우

     

    -상품제작중에 워싱으로 석유나 기름 냄새가 날수있으며, 스톤워싱된 상품의 경우 주머니에
    모래나 돌이 있을수 있습니다


    -실밥이나 구김, 바느질이 일부 불규칙한 경우


    -약간의 눌린자국, 가죽 또는 스웨이드 제품의 구겨진 경우, 약간이 본드자국(신발)

    -상품 색상의 고객님의 컴퓨터 모니터에 보이는 상품색상이 약간 틀려 보이지만 주문한 상품의 색상명이 맞는경우
    (보통 모니터에 보이는 색상은 실제상품보다 더 화사해 보이는 경우가 많으며 고객님의 모니터 밝기와 색상, 명암비에 따라 달리 보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같은 상품이라도 원단의 종류에 따라 기재된 사이즈와 실측사이즈가 차이날수 있습니다

     


    ※ 신발류 제품 주문주시기전 참고사항


    -착용하신 제품에 관한 AS : 상품 수령후 2일이내 발생한 하자의 경우  무상 수선을 원칙으로합니다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부분환불처리를 도와드립니다
    - 착화감에서 비롯된 교환,반품 : 상품가치가 훼손된 상품에 관해서는 무상 교환 혹은 환불처리가 불가능하니
    상품 받으신후 실외에서 착용하시기전 실내에서 충분히 시착후 판단해주시기 바랍니다
    (실내 시착제품은 교환,환불가능. 단 뒷굽이 닳을정도로 시착해주시면 안되요~!)

     

    Q. "신발을 오늘 처음신고나갔는데 뒷꿈치가 까지고 피가났어요. 신발 반품 할래요"

    A. 실내에서 충분히 시착후 외부 착용을 권해드린부분이고 뒷꿈치가 불편한경우 실내시착만으로도
    확인이 가능한 경우이기 이는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Q. "신발을 신은지 얼마 안되서 밑창이 떨어졌어요. 완전 불량!! 너무 화가나요! 어떻해요?"

    A. 우선 상품 착용후 밑창이 떨어진경우 많이 황당하고 당황스러우시리가 생각됩니다 (이점 정말 죄송해요)
    다만 저희도 상품을 일일이 착용해보고 발송을 해드릴수가 없기 때문에 육안으로 보이는 불량만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신발의 경우 중국에서 수입되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제작이나 입고과정에서 본드칠이 조금 약하게 된
    상품이있을수 있습니다.
     이경우 수선비를 지불해드리는 방법으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6. 오배송/하자인 경우

     

    -불량이나 오배송이 되었을경우 타상품으로 교환&사이즈 변경하시는경우
    불량이 오배송의 경우 배송비 전액을 치즈달에서 부담하는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하지만 사이즈나 타상품으로 변경하실경우 배송비 2,3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하세요

     

    -타택배를 이용하셔서 반품하시는경우 2,300원을 제외하고 추가된 금액은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여햐 합니다

     

     

     

     

     

    7. 휴대폰 결제건 안내

     

    휴대폰 결제는 당월 취소만 가능하여, 다음달에 취소요청,환불처리된 건들은
    무통장 계좌 환불접수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 경우 휴대폰결제수수료 0.035%차감되어 환불처리 되며 차감되는걸 원하지 않으신경우 적립금 환불받으시길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휴대폰결제의 경우 배송비 차감한 부분취소가 안되기 때문에 배송비 4,600원을 치즈달 계좌로 입금해주셔야합니다
    (5만원 미만결제하신경우 처음결제해주신 배송비 2,300원포함 환불되기 때문에 왕복배송비 4,600원이 발생합니다)

     

     

     

     


    8.교환/반품후 처리일


    반품/교환건 같은경우 집하점에 먼저 도착후 치즈달 사무실로 넘어오기 때문에
    도착후 1~2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경우 반품건 도착이 되었다고 택배사에서 문자라 왔더라도 저희쪽에 물건이 넘어오지 않은
    경우도 있기 때문에 연락받으신 날보다 처리가 늦어질수 있습니다

    반품건 도착확인후 교환/반품처리를 도와드릴때 고객님께 문자나 전화로 연락드리고 처리를 진행하니
    많이 신경쓰이시겠지만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댓글 수정

P/W :

/ byte